상단영역

본문영역

새로운 학기를 맞이하여 학우들에게 동아리 알리는 기회 가져

서울·세종캠퍼스 동아리 홍보 박람회 개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난 12일(월)부터 13일(화)까지 진행된 서울캠퍼스 동아리 홍보 박람회
지난 12일(월)부터 13일(화)까지 진행된 서울캠퍼스 동아리 홍보 박람회
지난 7일(수)부터 8일(목)까지 진행된 세종캠퍼스 동아리 홍보 박람회
지난 7일(수)부터 8일(목)까지 진행된 세종캠퍼스 동아리 홍보 박람회

교내 모든 중앙동아리가 참가하여 신입생 및 재학생에게 부스 형식으로 동아리 문화를 소개하는 동아리 홍보 박람회가 양 캠퍼스에서 열렸다. 서울캠퍼스는 지난 12일(월)부터 13일(화)까지 홍문관(R동) 1층 체육관에서 진행되었으며, 세종캠퍼스는 지난 7일(수)부터 8일(목)까지 구체육관(K동)에서 진행되었다.

제31대 서울캠퍼스 총동아리연합회 ‘우리’와 제27대 세종캠퍼스 총동아리연합회 ‘IT GO’에서 주관하여 각 동아리의 회원들이 다양한 홍보활동을 펼쳤으며 상품권 및 동아리 제작 물품 증정, 동아리 관련 체험 등의 이벤트를 진행하였다. 또한 체육관 안팎으로 공연 및 시연을 다채롭게 진행하여 학우들에게 더욱 풍성한 볼거리와 재미를 제공하였다. 학우들은 이번 동아리 홍보 박람회로 인해 평소 관심 갖고 있던 동아리에 대한 충분한 이해를 얻을 수 있었으며 이곳에 마련된 가입신청서 작성 코너를 통해 동아리에 즉석으로 가입할 수 있는 기회를 가졌다.

하수진(독어독문1) 학우는 “단순히 동아리 포스터만 봤을 때는 해당 동아리에 대해서 잘 모를 수도 있는데, 직접 동아리 소속 회원들의 설명을 듣고 그동안의 활동들을 눈으로 확인하니 더욱 많은 정보를 얻을 수 있었다.”라고 박람회에 참여한 소감을 밝혔다. 이번 박람회를 개최한 서울캠퍼스 총동아리연합회 회장 이동민(토목공학4) 학우는 “1학년 때 느꼈던 동아리 홍보 박람회의 기억을 바탕으로 거부감 없는 박람회를 만들기 위해 노력했다.” 라며 “SNS를 활용한 홍보, 이벤트 개최 등을 통해 학우들이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시도를 하였고, 작년보다 더 많은 학우들이 방문한 것 같아 뿌듯하다”라며 소감을 전했다. 세종캠퍼스 총동아리연합회 회장 이재용(전자·전기4) 학우는 “다채로운 콘텐츠를 준비해준 많은 동아리 대표자 및 회원들, 총동아리연합회 임원들 덕분에 2일 동안 무사히 진행할 수 있었으며 훌륭하게 마무리를 할 수 있었다.”라며 “이번 행사를 통해 모든 동아리들이 올해에도 활기찬 활동을 이어나갈 수 있기를 기원한다.”고 밝혔다.

 

SNS 기사보내기

저작권자 © 홍대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최신기사

하단영역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