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4월 9일(월) 16강에 이어 5월 1일(화) 준결승전, 8일(화) 결승전 진행

총장배 카리스마 세종컵 축구대회 개막식 열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난 3월 27일(화) 오후 5시 30분 세종캠퍼스 운동장에서 제30회 총장배 카리스마 축구 대회 개막식이 진행되었다. 개막식에는 김영환 총장, 양우석 부총장을 비롯한 학교 관계자와 세종캠퍼스 각 단과대 학생회장 및 각 팀의 출전 선수들이 참석하였다. 대회 참가 신청은 지난 3월 19일(월)부터 23일(금) 오후 8시까지 진행되었으며 각 학과 및 동아리, 향우회, 소모임에서 20명 내외로 팀을 구성하여 총 26개의 팀이 신청하였다.

이번 대회는 3월 27일(화) 개막식 이후 세 팀씩 주 3회에 걸쳐 2주 동안 예선전 경기가 진행될 예정이다. 이어 4월 9일(월)에는 16강, 그 다음주에는 8강 경기가 이어진다. 준결승전은 중간고사 기간으로 인해 5월 1일(화)로 조정되었으며 5월 8일(화)에 결승전 경기가 진행된다. 세종캠퍼스 총학생회장 오재원(광고홍보4) 학우는 “경기의 결과를 떠나 참여 학우 모두가 좋은 추억을 만들기 위해 경기를 즐겼으면 좋겠다.”라며 “정정당당한 모습으로 사고 없이 경기가 잘마무리 되었으면 좋겠다.”라고 전했다. 축구대회 우승팀 시상식은 세종캠퍼스 대동제 첫날인 5월 15일(화)에 열릴 예정이다.

SNS 기사보내기

저작권자 © 홍대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최신기사

하단영역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