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UPDATE : 2020.11.23 월 15:33
상단여백
HOME 보도 와우소식
2018 세종 어린이날 큰잔치, 봉사활동 펼쳐져세종캠퍼스 학우들, 어린이날 맞이하여 뜻깊은 시간 보내

 

 

지난 5일(토) 세종 호수공원에서 세종시가 주최하는 ‘2018 세종 어린이날 큰잔치’가 개최되었다. 행사는 △기념행사 및 퍼포먼스 등의 어린이날 기념식 △벌룬 매직쇼, 캐릭터 뮤지컬 공연 등의 공연 프로그램 △직업 및 과학 체험과 같은 체험 프로그램 △보물찾기 등의 부대행사프로그램으로 진행되었으며 물놀이존, 푸드트럭 등 다양한 즐길 거리가 더해져 어느 때보다 더욱 풍성한 행사가 펼쳐졌다.

이번 행사에는 세종캠퍼스 학우들이 참여하여 행사 진행을 도왔다. 세종캠퍼스 제27대 총동아리연합회 ‘IT GO'가 주관한 이번 봉사활동은 어린이날을 기념하여 대학생들이 어렸을 때 받았던 행복과 기쁨을 지금의 아이들에게 똑같이 돌려주자는 취지로 기획되었다. 행사는 4월 20일(금)부터 25일(수) 6시까지 온라인을 통해 신청자를 지원받았으며 학우들은 행사 부스 도우미, 진행요원으로 나누어 활동하였다. 4월 30일(월)에는 세종캠퍼스 A교사동 시청각실에서 사전 오리엔테이션을 통해 배치현황과 안전 및 유의 사항 등을 교육받았고, 행사 전날에는 사전 작업을 통해 원활한 행사 준비를 도왔다. 행사 당일, 학우들은 오전 7시부터 오후 5시까지 체험부스를 운영하여 어린이들과 함께 뜻깊은 시간을 보냈다.

권미양 기자  aldid5@mail.hongik.ac.kr

<저작권자 © 홍대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