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UPDATE : 2018.10.9 화 10:45
상단여백
HOME 보도 와우소식
2018학년 1학기 대학원생 포상식 개최교외 공모전 및 각종 국내외 대회에서 좋은 성과 얻어

  7월 17일(화) 오후 2시, 서울캠퍼스 홍문관(R동) 5층 회의실에서 2018학년 1학기 국내외 공모전 및 대회에서 입상한 대학원생 28명을 대상으로 포상식이 진행되었다. 이날 포상식에서는 본교 재학생 및 수료·졸업생의 신분으로 5개 국제 대회와 14개 국내 대회에서 좋은 성적을 거두어 학교의 위상을 드높인 대학원생에게 포상이 수여되었다.

이번 포상식에는 이광철 대학원장과 수상 대상자 10명이 자리에 참석했으며 ◇표창장 및 포상 수여 ◇대학원장 축하 인사 ◇수상자 소감 발표 ◇기념촬영의 순으로 진행되었다. 이날 참석한 10팀을 대상으로 수상이 이루어졌으며, 서울캠퍼스 김빈(토목17) 외 6명, 세종캠퍼스 박지훈(전자·전산17)외 2명의 대학원생이 포상의 기쁨을 안았다. 이광철 대학원장은 수상자들에게 “학교 입장에서 홍익대학교의 명예를 드높인 학생들의 업적에 대하여 고마움의 표시로 장학금을 주게 되어 기쁘다.”라며 “홍익대학교의 위상을 높여주는 자랑스러운 대학원생들에게 감사하다.”라고 축하의 말을 전했다. 또한 *'MIFA 2018’ 국제 대회의 Fine Art 부문 전체 2위 수상자로 포상을 받은 이하늘(사진전공17) 원우는 “국제공모전에 홍익대학교의 이름으로 작품을 제출하여 홍익대학교의 소속감을 가지고 대회에 임했다.”라며 “대회에서 수상으로 인해 본교에 도움이 됐다는 생각이 들어 자랑스럽다.”라고 수상소감을 밝혔다.

김성아 기자(becky0602@mail.hongik.ac.kr)

박성준 기자(gooood82@mail.hongik.ac.kr)

*Moscow Foto Awards

    

<저작권자 © 홍대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1
전체보기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