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1학기 회계장부, 활동 보고서 공지 및 대동제 관련 사항 발표돼

세종캠퍼스 제3차 전체동아리대표자회의 개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난 15일(수) 세종캠퍼스 C교사동 207호에서 제3차 동아리대표자회의가 진행 중이다.
▲지난 15일(수) 세종캠퍼스 C교사동 207호에서 제3차 동아리대표자회의가 진행 중이다.

지난 15일(수) 세종캠퍼스 C교사동 207호에서 총동아리연합회(이하 총동연) 팔레트 주관의 2019학년도 1학기 제3차 전체동아리대표자회의가 개최됐다. 회의는 약 1시간 동안 진행됐으며 총 32개 동아리 대표자 전원이 참여했다. 주요 안건으로 △1학기 회계장부 및 활동 보고서 공지 △대동제 공연 △동아리 징계 심의 등을 다루었다. 1학기 회계장부와 활동 보고서는 5월 20일(월)부터 오는 26일(일)까지 각 담당 분과장에게 검토 받은 후 27일(월) 오후 10시까지 G동 303호 총동아리연합실로 제출해야 한다. 아울러 세종캠퍼스 대동제 자리 배치표 및 동아리 공연 시간이 발표됐으며, 이는 추후 총동연 페이스북 페이지에 공지될 예정이다. 동아리 징계 심의 관련 안건의 경우 총동연 측은 “세종캠퍼스 동아리 대표자 내부에서만 논의, 공개하며 외부에는 공개하지 못한다”고 밝혔다.

한편 총동연은 지난 회의에서 언급한 보드 동아리 ‘흥분’이 회칙에 의거하여 이상이 없다면 2학기 첫 대표자 회의 때 준동아리에서 정동아리로 승격될 것이라는 소식을 전했다. 총동연 부회장 김한글(바이오화학4) 학우는 “동아리들이 청렴하게 활동하고 단합이 잘 이뤄지게끔 회계관리가 돼 주길 바란다”며 “동아리가 여러 사람이 참여할 수 있는 곳이라는 이미지를 보여주어 학우들이 동아리를 어렵지 않게 받아들이는 한 해가 되었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SNS 기사보내기

저작권자 © 홍대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최신기사

하단영역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