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UPDATE : 2019.11.19 화 08:52
상단여백
HOME 보도 와우소식
서울캠퍼스 C동 외부 계단에서 나체 남성 출현오전 7시경 청소노동자가 목격
나체 남성이 발견된 C동(인문사회관) 외부 계단과 남성이 몸을 숨긴 공간이다
지난 8월 30일(금) 오전 7시경 서울캠퍼스 인문사회관(C동, 이하 C동) 3층으로 이어지는 외부 계단에서 나체의 남성이 청소노동자에 의해 발견됐다. 20대로 추정되는 해당 남성은 외부 계단을 올라가다 청소노동자와 눈이 마주친 후 외부 계단에서 C동 건물로 이어지는 공간에 몸을 엎드려 숨은 뒤 도망쳤다. 청소노동자는 사건 발생 후 두 시간이 지난 후 오전 9시경 경비 담당자에게 이 사실을 알렸다. 청소노동자는 “너무 당황한 나머지 정신이 없었다”며 “근무하던 중 이야기를 해야겠다는 생각이 나서 그 즉시 보고했다”고 전했다.
이후 C동 무인경비를 관할하는 KT텔레캅 상황실은 오후 2시 30분경 상황을 파악한 후 CCTV를 확인했다. 확인 결과 해당 남성이 청소노동자를 발견하고 몸을 숨기는 모습이 2초 정도 등장했으나 이 남성이 교내로 들어온 경로는 파악할 수 없었다.
KT텔레캅 측은 “해당 남성이 CCTV로부터 멀리 떨어져 있어, 사건 발생 시 이를 파악하기 어려웠다”며 “아직까지도 상황 파악을 위해 힘쓰고 있다”고 밝혔다.
 

윤성진 기자  castlejin1105@mail.hongik.ac.kr

<저작권자 © 홍대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