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Weekly Hongwart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리제’ 성황리에 마무리…입장 지연 등 아쉬움 남겨

지난 10월 31일(목) 서울캠퍼스 총동아리연합회(이하 총동연) ‘SEE’U’와 본교 문화기획동아리 ‘SNoL’이 함께 주관하는 ‘아리제’가 개최됐다. 학교 인근 카페 「포에트」에서 진행된 이번 아리제는 본교 소속 동아리원들의 공연과 전시, 디제잉으로 구성됐으며 SNS 이벤트를 통한 경품 증정 이벤트도 진행됐다. 아리제에 참여한 김현산(국어국문1) 학우는 “소속 동아리원들의 공연을 한 군데에서 즐기기가 쉽지 않은데 이번 아리제를 통해 다양한 공연을 한 곳에서 볼 수 있어 좋았다”고 전했다. 한편 축제는 성황리에 끝났지만 축제 협찬 물품이 늦게 도착해 30분가량 입장이 지연됐고 이로 인해 학우들이 불편함을 겪어 아쉬움을 남기기도 했다.

 

▼쉿! 우리만의 문화제 ‘Off the Record’ 개최 예정

오는 7일(목) 서울캠퍼스에서 총학생회 ‘라온-화’가 주최하는 2019학년도 2학기 문화제 ‘Off the Record’가 개최된다. 이번 문화제는 △플리마켓 △사진전 △아르바이트생 노동법률 상담 프로그램 △학우 버스킹 공연 △중앙 공연 △강연 등으로 구성된다. 이 중 플리마켓의 경우 영원한 미소에서부터 제4공학관(T동) 입구 길까지 배치될 예정이며, 체육관(M동) 1층 로비에서는 ‘Off the Record-우리만의 이야기, 고민’을 주제로 사진전이 진행될 예정이다. 총학생회와 서울노동권익센터가 함께하는 ‘아르바이트생을 위한 노동법률 상담 프로그램’은 영원한 미소 앞 부스에서 진행된다. 해당 프로그램을 통해 학우들은 공인노무사에게 아르바이트와 관련해 법률적인 상담을 받을 수 있다. 한편 오후 6시부터 체육관(M동)에서는 가수 양다일, 김나영의 중앙 공연과 강사 오상진의 강연이 진행되며 체육관(M동) 앞에서는 학우들의 버스킹 공연 또한 진행 된다. 자세한 정보는 총학생회 페이스북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세종캠퍼스에서는 지난 10월 30일(수) 조형대학과 과학기술대학, 상경대학, 게임학부, 총동연 ‘Palette’가 주관하는 청춘제 ‘Hi, Light’가 개최됐다. ‘할로윈X빛X맥주’를 주제로 한 이번 청춘제는 소속 동아리원들의 공연, 플리마켓, 할로윈 분장과 타로 등의 체험 부스, 푸드 트럭 등으로 구성됐다.

SNS 기사보내기

저작권자 © 홍대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최신기사

하단영역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