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취업진로지원센터, “많은 학우들의 취업역량 극대화에 도움 되길 바라”

2019 Hongik Job Concert 개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난 1일(금) 서울캠퍼스 홍문관(R동) 로비층 카페나무와 4층 및 9층 해동홀에서 2019 <Hongik Job Concert>가 개최되었다. 본교 학생상담센터와 창업교육센터, 취업진로지원센터의 주관 하에 진행된 본 행사는 취업을 준비하는 3·4학년과 진로에 대해 상담을 받고 싶은 1·2학년, 졸업생 및 대학원생을 대상으로 진행되었다.

행사는 이를 주관한 세 개의 각 센터별 프로그램으로 구성되었다. 학생상담센터는 홍문관(R동) 로비층 카페나무에서 두뇌건강을 체크할 수 있는 뇌파검사 및 △의사결정유형검사 △Holland간이검사 △진로타로카드 △그림검사 등 학우들에게 도움을 줄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준비했다. 또한 취업진로센터에서는 △취업 1:1컨설팅 △모의면접 △취업특강 △이미지메이킹 등의 프로그램을 진행했고, 창업교육센터에서는 △창업특강 △플리마켓 △창업 1:1컨설팅 △선배 창업가와의 만남을 준비했다. 이중 창업특강에서 강연자로 나선 김철휘 VBstudio 대표는 “현재에 안주하지 않고 계속 도전하다 보니 지금의 나를 만들 수 있었다”며 “스스로를 분석하고 정리해서 브랜드화(branding)하다 보면 경쟁력 있는 사람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이번 2019 <Hongik Job Concert>를 주관한 취업진로지원센터는 “상담만 진행했던 지난 행사와 달리 올해는 교육혁신지원사업의 일환으로, 여러 특강들과 모의면접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시행하게 되었다”며 “본 행사를 통해 많은 학우들의 취업역량 극대화에 도움이 되면 좋겠다”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

저작권자 © 홍대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최신기사

하단영역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