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중앙 밴드 동아리 블랙테트라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수험생 시절에 대학 동아리를 기대하셨던 분이 많을 것입니다. 그중 음악을 좋아하시고 밴드, 공연에 관심이 많다면 홍익대학교 중앙동아리 블랙테트라를 추천합니다! 블랙테트라는 기타, 베이스, 드럼, 보컬, 키보드로 이루어진 밴드 동아리입니다. 저희 블랙테트라는 합주는 물론 작곡, 공연, 행사 무대, 경연 대회 참가 등 많은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블랙테트라는 홍익대학교 중앙 동아리로서 전용 동아리방 및 연습실을 갖추고 있습니다. 전용 연습실에는 각종 악기와 장비가 갖춰져 있어 아무 때나 들러 연습할 수 있습니다. 이미 연습실과 장비가 구비돼 있고 회비가 없기 때문에 재정적 부담이 적다는 것이 블랙테트라의 큰 장점입니다. 합주의 경우, 매주 요일과 시간을 상의해 팀원이 모두 모여 진행합니다. 동아리 부원끼리 연습하고 공연하다 보면 자연스럽게 부원들과 친해질 수 있습니다. 실력에 자신이 없어도 선후배가 서로 도와 연습하고 함께 성장해나가는 동아리기에 누구나 OK입니다.

밴드에서 공연을 빼놓을 수 없죠! 블랙테트라는 밴드 자체적으로 운영하는 연중 4회 공연과 대학 밴드 연합에서 주최하는 합동 공연, 경연 대회, 행사, 버스킹까지 원하는 공연을 지원하고 있습니다. 자체적으로 운영하는 공연에서는 인근 공연장이나 학교 축제 무대 등 크고 작은 무대에 직접 올라 다양한 무대 경험을 할 수 있습니다. 이외에도 대학 밴드 연합에서 팀을 구해 시간적, 금전적으로 큰 부담 없이 공연할 수 있습니다. 또한 직접 작곡을 해 음반을 제작하거나, 행사 무대에 초청받아 공연하며 돈을 벌 수 있는 기회도 있습니다. 저희 블랙테트라의 활동에 관심이 있으시다면 아래 유튜브 채널 블랙테트라 코리아(Blacktetra Korea)에서 관련 활동들을 볼 수 있습니다. 악기를 배우기 시작해 무대에서 뛰노는 짜릿한 경험까지. 블랙테트라로 와서 직접 느끼세요!

 

연락처: 회장 윤진성 010-9082-5504 

동아리방: 서울캠퍼스 인문사회관 D동 413호

유튜브: https://www.youtube.com/channel/UC-OZQ-olh1eqT9-pZjapHX

SNS 기사보내기

저작권자 © 홍대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최신기사

하단영역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