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축구를 재미있게 만들어가는 여자축구팀 OutBox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안녕하세요! 홍익대학교 여자축구팀 OutBox입니다.

“OutBox reinvent soccer”

OutBox는 축구를 하고 싶어도 같이 할 사람이 없어 포기했던 여학우분들을 위해 축구를 시작할 수 있는 환경을 같이 만들어가는 팀입니다. 축구의 재밌는 요소를 저희만의 색깔로 재해석해 축구의 재미를 모르거나 흥미를 느끼지 못한 여학우분들에게 전달함으로써 기존의 축구의 흥미 요소를 확대합니다. 또한 Outbox는 축구라는 스포츠를 ‘홍대스러운’ 방식으로 본교를 대표하는 여자축구팀의 문화를 만들어 나갑니다. 

저희는 전략기획팀, 대외협력팀, 미디어팀, 패션팀 그리고 플레이어팀의 5개의 부서로 나뉘어 활동합니다. 전략기획팀은 홍익대학교 여자축구팀의 방향을 잡는 팀입니다. 저희 팀의 목표인 여성 축구 활성화를 실현하기 위해 캠페인을 기획하거나, 기업과의 협업을 진행할 때 컨셉을 잡는 팀입니다. 대외협력팀은 홍보를 담당하며, 대외적으로 팀을 알리는 역할을 합니다. 또한 기업과 협업할 때 팀을 대표해 기업들과 소통하기도 합니다. 미디어팀은 영상을 제작하는 팀과 Artwork 팀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미디어팀의 경우 기업과의 협업을 진행할 때 새롭고 다양한 방향으로 팀의 개성을 드러내는 작업을 진행합니다. 패션팀은 기존의 스포츠 의류의 포맷에 벗어나 팀만의 개성을 살린 의류를 제작하여 상품을 만들고, 색다른 스포츠 의류 문화를 만들어 가는 팀입니다. 마지막으로 플레이어팀이 있습니다. K-리그 경험이 있는 코치를 필두로 축구를 하고 싶은 여학우들이 팀을 이루어 축구를 배우고 대회에도 출전하는 역할을 맡고 있습니다.

축구라는 스포츠를 아직 접해보지 않은 여학우분들은 축구에 도전하는 것에 두려움이 존재할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하지만 전혀 걱정하실 필요 없습니다. 축구를 배우고 즐기는 과정 처음부터 끝까지 저희 동아리에서 책임지겠습니다. 자신을 가두고 있던 두려움의 틀을 깨세요. 그 밖에는 재미있는 축구가 여러분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연락처: 회장 임재욱 010-6422-3135/부회장 이대호 010-2300-4489 

인스타그램: @teamoutbox

SNS 기사보내기

저작권자 © 홍대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최신기사

하단영역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