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사격반 HISC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안녕하세요! 홍익대학교 중앙동아리 사격반, HISC입니다.

1978년 창립된 사격부는 정기적인 사격 활동을 통하여 부원 간의 친목을 도모하고, 선후배 간의 교류 및 교육을 통해 사격 실력을 향상시키는 데에 목적을 두는 동아리입니다. 뿐만 아니라 서울사격연합 소속 동아리로, 매해 대학연합 사격대회에 참가하고 있습니다.

사격반에서는 여러 총들을 이용하여 다양한 사격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 보통 공기총 사격과 실탄 사격을 번갈아가면서 하기 때문에, 사격을 처음 접하시는 분은 ‘공기총 사격’, 실탄으로 사격을 해보고 싶으신 분은 ‘실탄 사격’에 참여하시면 됩니다. 사격 활동 시 전문가로부터 충분한 사전교육이 이루어지고, 현장에서도 기존 부원들이 많은 도움을 주기 때문에 사격에 대한 경험이 부족하신 분들도 걱정 없이 참여하실 수 있습니다!

사격반은 우리 학교를 포함해 고려대, 서울과기대, 서울대, 서울시립대, 숭실대, 이화여대, 한국외대의 사격동아리들로 이루어진 서울사격연합 소속입니다. 서울사격연합에서는 매해 서사연 사격대회, 서사연 체육대회, 그리고 서사연 연합엠티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우리 학교 학우 뿐만 아니라, 다양한 학교의 학우들과도 친목을 도모할 수 있습니다.

현재 코로나 상황으로 인하여 사격반에서 다양한 온라인 활동도 진행하고 있습니다. 올해 3월에는 부원들을 대상으로 온라인 개강총회를 진행해 친목 도모의 시간을 가졌습니다. 뿐만 아니라 4월에는 온라인 신입생 환영회가 진행되었고, 환영회에서 사격과 관련된 각종 팀 대결이 진행되었습니다. 2학기에도 많은 활동들을 기획 중에 있으니 관심을 갖고 지켜봐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평소에 사격에 관심이 있거나, 사격에 관심이 없더라도 시원하게 스트레스를 날려 버리고 싶으신 분들! 더 나아가 다양한 학과 사람들을 사귀고 싶으신 분들! 모두 환영합니다! 함께 즐겁게 사격해요!

 

SNS 기사보내기

저작권자 © 홍대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최신기사

하단영역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