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우리 대학이 앞서 발전의 길을 개척하는데 헌신하겠다”

본교 제20대 총장으로 공과대학 서종욱 교수 선임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종욱 제 20대 신임 총장
▲서종욱 제 20대 신임 총장

학교법인 홍익학원은 지난 8월 26일(목) 개회된 이사회에서 본교 제20대 총장으로 공과대학 서종욱 교수를 선임했다. 서종욱 신임 총장은 1982년 서울대학교 전자공학과에서 공학사 학위를 취득한 후 1993년 미국 일리노이주립대학교(Universiry of Illinois at Urbana-Champaign)에서 공학박사학위를 취득했다. 이후 대우전자(주) 중앙연구소 책임연구원, (주)대우 반도체부문 책임연구원, 대우통신(주) 종합연구소 선임연구원으로 근무했다. 다년간 산업체에서 근무한 뒤, 1996년 본교 공과대학 전자전기공학부 교수로 부임했으며, 본교 학사담당 부총장, 본교 교무처 처장, 본교 입학관리본부 본부장 등을 역임하면서 대학의 교육개혁추진 및 학사행정 발전에 핵심적 역할을 수행했다.

서종욱 신임 총장은 “모두에게 어려운 이 시기에 우리 대학이 본연의 역할을 굳건히 하여, 시련을 잘 극복해 나가고 있는 우리 학생들에게 지금의 여정이 훗날 값진 자산이 되고 자부심으로 빛날 수 있도록 우리 대학이 앞서 발전의 길을 개척하는데 헌신하겠다”라고 취임 소감을 전했다.

제 20대 총장은 오는 30일(목)부터 2024년 9월 29일(일)까지 총장직을 수행하게 된다.

 

SNS 기사보내기

저작권자 © 홍대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최신기사

하단영역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