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UPDATE : 2020.9.11 금 15:50
상단여백
HOME 보도 와우소식
세종캠퍼스 총장배 축구대회, 세종컵 개최정정당당하고 추억이 깃든 승부가 되기를 바라며

  지난 3월 28일(화) 오후 5시 세종캠퍼스 운동장에서 제29회 홍익대 총장배 세종컵 축구대회 개막식이 진행되었다. 개막식에는 김영환 총장, 양우석 부총장을 비롯한 학교 관계자와 세종캠퍼스 학생대표위원들이 내빈으로 참석하였으며 각 팀의 선수들도 참석하였다. 이번 대회 참가 신청은 지난 3월 13일(월)부터 16일(목) 오후 4시까지 진행되었으며 각 학과 및 동아리, 향우회, 소모임 내부에서 20명 내외로 팀을 구성하여 총 29팀이 신청하였다.

  이번 세종컵은 3월 28일(화) 개막식 이후부터 경기를 시작하여 4월 26일(수)까지 진행된다. 세종컵과 관련하여 세종캠퍼스 총학생회장 조민우(상경학부4) 학우는 “참여 학우 모두가 승패에 집착하기보다는 정정당당한 모습으로 경기를 즐겼으면 좋겠다.”라고 전했다. 또한 개막식에 참석한 김영환 총장은 “부상당하지 않도록 모든 선수가 조심하고, 정정당당한 승부를 겨루며 모든 홍익인이 사랑하는 대회가 되기를 바란다.”라고 축사를 전했다.

  한편 서울캠퍼스 총장배 와우컵 축구대회는 총 32팀이 출전하여 지난달 24일(금) 개막식을 시작으로 진행되고 있으며 12일(수) 결승전이 진행될 예정이다.

조은빈 기자  eunbin7072@mail.hongik.ac.kr

<저작권자 © 홍대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