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UPDATE : 2021.1.8 금 13:30
상단여백
HOME 보도 와우소식
조형대학 ‘한마음의 장’, 상경대학 ‘나누리’ 체육대회 진행협동심과 체력을 겸비한 홍익인으로 나아가자

  지난 4월 22일(토) 오전 10시부터 오후 3시까지 세종캠퍼스 종합체육관(L동) 2층 강당에서 조형대학 비상대책위원회가 주최하는 ‘한마음의 장’ 체육대회가 열렸다. 이번 체육대회에서는 조형대학 내 세부전공 ▲커뮤니케이션디자인 ▲디지털미디어디자인 ▲프로덕트디자인 ▲영상‧애니메이션이 4개의 팀을 이뤄 피구, OX 퀴즈, 신발 던지기, 미션릴레이 등 다양한 체육 프로그램을 진행하였다. 이번 체육대회는 약 40명의 학우들이 참여하였고, 1학년 전임교수단이 참가하여 격려를 전했다. 이번 대회에서는 영상‧애니메이션팀이 종합 우승을 차지하였다. 

  체육대회를 관람한 유상규(디자인‧영상학부1) 학우는 “이번 체육대회로 중간고사로 쌓인 스트레스를 해소할 수 있었다.”라며 “함께 응원하며 협동심을 기를 수 있는 기회였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이와 더불어 4월 28일(금) 오전 11시에 세종캠퍼스 체육관(K동) 및 운동장에서 상경대학 학생회가 주최하는 ‘나누리’ 체육대회가 열렸다. 이번 ‘나누리’ 체육대회는 상경대학 내 세부전공 ▲회계학 ▲금융보험학 ▲국제경영 ▲E-마케팅 ▲글로벌경영이 5개의 팀을 이뤄 축구, 족구, 피구, 발야구, 계주 등 다양한 체육 프로그램이 진행되었다. 이번 대회에서는 금융보험학전공이 종합우승을 차지하였고, 글로벌경영A전공이 준우승을 차지하였다.

조성호 기자  leopard310@mail.hongik.ac.kr

<저작권자 © 홍대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