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서울•세종 총학생회 공식홈페이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캠퍼스 총학생회는 지난 2월 28일까지 운영되었던 총학생회 홈페이지 ‘홍익아’를 대체하여 총학생회 공식카페 ‘홍익유’를 운영한다. 본교 클래스넷 아이디를 연동해야만 가입할 수 있었던 기존 홈페이지와 다르게 홍익유의 경우 공식카페(cafe.naver.com/hongiku)에 접속하여 네이버 아이디로 누구나 가입할 수 있다. 홍익유는 ▲제51대 총학생회 ▲자료실 ▲학생복지 ▲문화국 ▲교육지원국 ▲성인권위원회 ▲제휴할인 ▲게시판 ▲특별게시판의 총 9개의 카테고리로 구성되어 있다.

  제51대 총학생회 카테고리에서는 총학생회 구성 및 공약 안내, 공지사항을 안내하고 있다. 자료실 카테고리에서는 교내 회칙, 중앙운영위원회 회의 결과록. 각 단과대학(부) 정책자료집 및 결산안 등을 볼 수 있다. 학생복지 카테고리에서는 학생회관‧T동‧R동 열람실 현황과 교내 지도 안내, 학생회관 및 카페나무 세미나실 대여 절차와 택배 대리 수령에 대한 절차 안내를 하고 있다. 문화국 카테고리에서는 대동제, 신입생 체육대회 등 축제 관련 절차와 공지사항을 게시한다. 교육지원국 카테고리에서는 명사초청강연회 안내, 학내 교육환경 건의사항 및 설문조사와 관련된 정보가 제공되며 성인권위원회 게시판에서는 학내외에서 발생한 성문제를 익명 설문조사를 통해 성인권위원회로 신고할 수 있는 절차를 안내하고 있다. 제휴할인 카테고리에서는 본교 총학생회와 제휴할인 협약을 맺은 업체를 소개하며 오프라인 복지 프로그램에 대한 정보가 소개되며 게시판 카테고리는 자유게시판, 질문 및 건의 게시판, 분실물 찾기 등의 자료가 게시된다. 특별게시판은 Windows 10 배포 링크, Apple‧LG 제휴 할인 스토어 등 온라인 복지 프로그램에 대해 소개되어 있으며, 본교 홈페이지에 학내 사안을 건의할 수 있는 홍익신문고 안내, 홍대신문의 기사를 게시하는 홍대신문사 게시판 또한 구성되어 있다. 이밖에도 페이스북 페이지 홍익대학교 총학생회(www.facebook.com/51thhongikunivstudentcouncil) 및 카카오톡 옐로아이디(@홍익대학교 총학생회)를 활용하고 있다.

  세종캠퍼스 총학생회는 별도로 홈페이지를 운영하고 있지 않으나 페이스북 페이지 홍익대학교 세종캠퍼스 총학생회(www.facebook.com/hongikSJ) 및 카카오톡 옐로아이디(@홍익대학교 세종캠퍼스 총학생회)를 통하여 학내외 총학생회 활동을 게시하고 있다.

SNS 기사보내기

저작권자 © 홍대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최신기사

하단영역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