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UPDATE : 2017.11.23 목 18:36
상단여백
HOME 보도 와우소식
홍아람 제6회 홍익 방문의 날 및 다양한 행사 개최방학동안 예비 홍익인을 위한 홍아람의 노력 이어져

  지난 8월 19일(토) 오후 2시 서울캠퍼스 홍문관(R동) 지하 4층 가람홀에서 ‘제6회 홍익 방문의 날’ 행사가 개최되었다. 이는 본교 홍보대사 ‘홍익의 아름다운 사람들(이하 홍아람)’이 매년 하계 방학과 동계 방학에 각각 한 번씩 개최하는 행사로 본교 진학을 희망하는 학생들에게 학교를 소개하고자 진행하는 행사이다. 이번 행사는 고등학생을 대상으로 실시되었으며 ▲실내‧외 캠퍼스 투어 ▲레크레이션 ▲학과별 멘토링 등을 진행하여 본교 진학에 대한 보다 깊은 이해를 도왔다. 특히 학과별 멘토링에서는 사전에 희망 학과를 조사하여 참여 학생들에게 구체적인 진로 진학 정보를 제공하였다. 본 행사에 참가한 대전 대신고등학교 2학년 이해준 학생은 “여러 가지 프로그램과 이벤트를 편안한 분위기 속에서 즐길 수 있어서 좋았다”라며 소감을 전했다.

  홍아람은 지난 방학동안 홍익 방문의 날 외에도 많은 행사를 진행하였다. 본교에 대한 설명과 질의응답 시간을 갖은 후 캠퍼스 곳곳의 장소를 설명하는 캠퍼스투어가 대표적이다. 이는 신청한 학교가 있을 때마다 하루에 두 번 씩 진행되어 보다 많은 고등학생이 본교에 대한 정보를 얻을 수 있었다. 또한 코엑스에서 진행된 수시 대학입학정보박람회에서 학부모와 학생이 원활한 상담을 받을 수 있도록 장내 안내와 학교 홍보책자 및 입시요강집을 배부하는 등 행사 진행을 도왔다. 그외 진로 탐색 프로그램과 다양한 의전활동 등을 주관하여 본교 홍보에 힘을 쏟았다. 방학동안 이루어진 활동에 대해 홍아람 단장 정윤영(산업4) 학우는 “다양한 홍보 활동을 통해 본교 및 홍아람을 널리 알릴 수 있어서 영광이었다.”라며 “홍아람은 앞으로도 홍익대학교의 위상을 더욱 높일 수 있도록 다양하고 흥미로운 홍보 활동을 준비할 것이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권미양 기자  aldid5@mail.hongik.ac.kr

<저작권자 © 홍대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