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본교 중앙도서관 우수 이용자 선발 안내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본교 중앙도서관에서 도서관 우수 이용자를 선발한다. 선발 방식은 도서관 이용률을 종합적으로 점수화해 우수 이용자를 선정하며 △독서 지원 △문화 프로그램 △학습 지원으로 점수 부여 체계가 구분돼 있다. 점수를 얻을 수 있는 구체적인 방법은 다음 표와 같다.

평가 기간은 지난 3월 1일(수)부터 8월 말까지이며 해당 기간 동안 쌓인 점수를 바탕으로 우수 이용자를 선발한다. 선발 대상은 본교 학부생과 대학원생이며 △대상 1명 △우수상 2명 △장려상 5명을 뽑아 도서관장 명의의 상장과 소정의 상금을 수여한다. 연속 2회 수상자는 선발에서 제외되며 도서 미반납자 및 장기연체자는 선발에 불이익이 있을 수 있다. 동점자가 발생할 경우 도서 대출 권수 상위자, 전자책 대출 권수 상위자 순으로 수상자가 결정된다. 중앙도서관 관계자는 “본교 구성원의 자기 주도적 학습 능력 계발, 인문학적 소양 함양 및 의사소통 능력 향상을 위해 독서 및 도서관 프로그램에 정진한 우수 학생을 선발하여 시상 및 포상으로 격려하고자 한다.”라며 우수 이용자 선발의 목적을 밝혔다.

본교 중앙도서관은 2023학년도 1학기 기준 평일 9:00부터 20:00까지, 토요일 9:00~15:00까지 이용할 수 있으며 공휴일은 휴관한다.

SNS 기사보내기

저작권자 © 홍대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최신기사

하단영역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