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세종캠 학생증 배부시간 변경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난 3월 14일(화), 본교 세종캠퍼스는 2월 23일(목) 본교 홈페이지에 게시한 학생증 발급  신청 일정이 변경됐음을 알렸다. 기존 공지에 따르면, 집중 신청 기간인  2월 23일(목)~3월 10일(금)에 신청할 경우 3월 20일(월)~3월 23일(목)까지 A교사동 101호 시청각실에서 학생증을 교부받을 수 있었다. 하지만 14일(화)에 게시된 공지에 따르면, 2023년 전국 대학교의 학생증 발급이 예년 평균 발급량을 크게 초과했으며 이에 카드사의 카드 재고 부족 문제가 발생했다. 따라서 기존 카드 재고량 내에 신청한 학우에 한해서만 기공지한 일정 안에 학생증 배부가 가능하게 됐고, 재고량이 초과된 이후에 신청한 학우들은 학생증 발급이 지연된다. 변경된 학생증 수령 일정은 다음과 같다.

△ 2월 28일까지의 신청자: 3월 20일(월), 21일(화) 13시~16시

△ 3월 1일~31일 신청자: 4월 10일(월), 11일(화) 13시~16시

△ 4월 이후 신청자 및 4월 11일까지 시청각실에서 학생증을 미수령한 학생은 신한은행 조치원지점으로 발급가능 여부 문의 후 직접 방문하여 수령

배부장소는 종전에 안내한 A동 101호 시청각실로 동일하며, 학생증 배부일정에 4월이 추가됨에 따라 3월 말까지 신청한 학생들에 한해 시청각실 수령이 가능하다. 또한 1차 배부기간 미수령자는 2차 배부기간에 수령가능하며 학생증  수령 시 신분증 지참이 필수다. 자세한 사항은 본교 홈페이지에 게시된 ‘학생증 시청각실 배부 기간 변경 안내’를 참고하면 된다.

SNS 기사보내기

저작권자 © 홍대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최신기사

하단영역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