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신입생, 전학년 필독] 개강 후 주요 안내 -수강정정/수강철회/폐강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 개강 후 수강정정

1)     제한인원 미만 과목의 수강정정

기간: 3월 4일(월) 9:00 ~ 3월 11일(월) 15:00

방법: 수강신청시스템에 접속, 전산으로 수강정정

2)     제한인원 초과 과목의 수강정정

신청기간: 3월 4일(월) 9:00 ~  3월 10일(일) 24:00

방법: 학생 클래스넷> 수강신청>「인원초과과목 수강정정 신청」메뉴

 

유의사항

-    본인의 수강제한학점 이내로만 수강정정신청 가능

-    동일 학수번호의 다른 분반 정정 신청 가능다만 반드시 교원의 정정 승인 확인한 후 이미 신청했던 다른 분반을 철회하기 바람

-    정정하는 과목이 기존 수강신청된 과목과 시간이 중복되지 않도록 반드시 유의, 시간표가 중복되는 경우 중복되는 과목이 모두 삭제됨

 

2. 개강 후 수강철회

수강철회 기간: 3월 11일(월) 17:00 ~ 3월 12일(화) 17:00

추가 수강철회 기간: 3월 21일(목) 09:00 ~ 3월 22일(금) 17:00

방법: 수강신청페이지-수강신청 철회하기에서 온라인 정정

 

3. 폐강 공고 및 정정 일정

1) 폐강 공고일: 3월 15일(금) 오후 중

*홈페이지 학생공지, 클래스넷 학생공지를통해 폐강과목이 공개되며, 학생 본인이 직접 확인해야 함

2) 폐강과목 수강정정기간: 3월 15일(금) 15:00 ~ 3월 18일(월) 17:00

정정 방법: 수강신청페이지-폐강과목 정정에서 온라인 정정

SNS 기사보내기

저작권자 © 홍대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최신기사

하단영역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