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UPDATE : 2021.3.5 금 17:27
상단여백
HOME 보도 와우소식
2017년 세종시 어린이날 큰잔치 행사 진행세종캠퍼스 학우들, 행사보조 봉사활동에 적극 참여
▲지난 5월 5일(금) 진행된 '2017년 세종 어린이날 큰잔치' 행사 모습

지난 5월 5일(금) 제95회 어린이날을 맞아 세종호수공원에서 세종시가 주최하는 ‘2017년 세종 어린이날 큰잔치’ 행사가 개최되었다. 오전 9시부터 오후 3시까지 총 6시간동안 진행된 이번 행사는 어린이날 기념식을 시작으로 다양한 공연과 체험행사, 사생대회, 체험부스, 각종 푸드트럭 등의 다채로운 프로그램으로 구성되었다. 특히 체험행사로 VR을 이용한 롤러코스터, 공포의 집, 태권도 격파, 활 쏘기 등 다양한 놀이가 마련되어 시민들의 눈길을 끌었다.

  이번 행사에는 총 100여 명의 세종캠퍼스 학우들이 봉사활동에 참여했다. 세종캠퍼스 제26대 총동아리연합회 ‘WE'VE’에서 주관한 이번 활동은, 평소 헌혈에 한정되었던 학우들의 봉사활동 영역을 넓히고 동아리 간의 화합의 장을 마련하고자 하는 취지로 기획되었다. 행사 진행을 앞두고 지난 4월 15일(토)까지 이메일 접수를 통해 행사부스도우미, 부스진행요원 및 주차·안전요원의 모집이 이루어졌으며, 5월 1일(월)에는 세종캠퍼스 A교사동 시청각실에서 사전 오리엔테이션이 진행되었다. 행사 당일 학우들은 오전 6시 30분부터 오후 5시까지 교통 및 환경정리 활동에 참여하고 어린이들과 함께 부스를 운영하는 등 원활한 프로그램 진행을 도왔다.

  이번 봉사활동을 주관한 세종캠퍼스 총동아리연합회 회장 유창우(광고홍보3) 학우는 “이번 어린이날은 긴 연휴 사이에 끼어 있어 참여도가 낮을 것으로 예상했으나, 생각보다 많은 학우들이 참여해주셔서 뜻깊은 시간을 보낸 것 같다.” 라며 “더운 날씨에도 불구하고, 많은 학우들이 봉사하는 정신으로 함께 해주셔서 감사하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김정운 기자  rhra011@mail.hongik.ac.kr

<저작권자 © 홍대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