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하이파이브

2018 단결홍익 세종캠퍼스 과학기술대학 선거운동본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하이파이브H!F!VE:


정후보: 최가은(건축4)
부후보: 허태일(전기3)

1. 선본 슬로건의 의미
H!F!VE: ‘HONGIK FOR IMPROVED VALUE’, 과학기술대학 학우들의 가치를 높일 수 있도록 노력하는 학생회가 되겠다는 각오를 슬로건에 담아 보았다. 여러분의 가치를! 하이파이브!

2. 주요 공약과 설명
소통, 문화, 복지 세 가지 측면에서 공약을 준비했다.
첫째, 과학기술대학 학생회는 학우와 학교 그리고 학우와 학우가 소통할 수 있도록 돕는 연결고리가 되어야 한다. 소통 분야의 세부정책으로는 ‘학기별 사업계획 공개’, ‘학기말 운영비 공개’, ‘각 과별 실험실습비 공개’, ‘회의록 공개’ 등이 있다.
둘째, 과학기술대학 학우들을 위한 다양한 문화 사업이다. 문화 사업은 학우들의 즐거운 학교생활을 위해 학우들에게 줄 수 있는 학생회의 선물이라고 생각한다. 문화에 대한 세부정책으로는 ‘명사특강 실시’, ‘다채로운 행사 진행’, ‘타 단과대와의 협력을 통한 학술 교류 활성화’, ‘취업진로센터와 연계한 취업설명회 실시’ 등이 있다.
셋째, 학우들을 위한 복지 제공이다. 학생회는 학우들의 목소리를 가장 가까이에서 들으며 학우들의 필요를 채워줄 수 있어야 한다. 세부 정책으로는 ‘학생회실 내 상비약 구비’, ‘전공 서적 바자회 개최’, ‘계산기 공동구매 실시’, ‘C교사동 열람실 소음 개선’, ‘D교사동 무상 프린터기 설치’, ‘B/C/D교사동 각 층 여자 화장실의 여성용품자판기 정비 및 증설’ 등이 있다.

3. 앞으로의 포부
과학기술대학 다양한 학우들의 공감과 믿음을 얻을 수 있도록 열심히 뛰어다닐 것이다. 학우들의 가장 가까이에서 함께하며 올바른 목소리를 내는 학생회가 되고 싶다.

SNS 기사보내기

저작권자 © 홍대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최신기사

하단영역

모바일버전